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스킬,스텟 잘올렷는지좀 봐주세요^^

네냐플 홀리아머 2006-09-17 05:46 749
홀리아머님의 작성글 0 신고

 백법 스텟 스킬좀 봐주세요^^
스텟은
스탭 1
핵 2
디펜 29
엠알 49
댁 2
어질3
탱크형입니다^^
 
스킬은
블래스 M
힐 14 (마스터할예정)
리커14 (마스터할예정)
홀리볼트14 (마스터할예정)
와이드블레싱1
큐어1
베리어 M
리저엑션1
레지스트실드인가 그거 M
와이드 힐 4 (오라윌인가 그 범위 그거쓸가생각중이에요)


지금 이렇게 되잇는데 괜찮나요??
다른계열 스킬은 아이스로 해볼가 하는뎀
뭐 올려야하는지좀 가르쳐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