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72시벨린 놀만한곳 없나용

네냐플 갈치사장 2006-09-17 08:18 810
갈치사장님의 작성글 1 신고
제발 놀대만한 곳좀 추천해주3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窓의Soul
    2006.09.17
    아무리 지루해도 해동이 최고임 하지만 회피 재분하셧다면 수동2도 괞찬아요..... 득탬도 잘되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