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돈은 1000만정도있거든여,,, 20렙전에 아이템 무얼로마추면 좋은지 문의좀드림니다
케릭터는 티치엘 공법이구요,,백법으로가려다가 공법사냥할려구,, 다시키우는데여,,,
공법티치엘 20렙전에 셋팅좀부탁드림니다,,이정도돈으로 마공템갖은거 있으면 좋겟는데,,
상점용말구 셋팅좀부탁드려요 구리고 트라비조 셋팅 아이템 가격대좀부탁드림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8초반엔 셋팅할거 뭐 없습니다 아이템 쓸만한건 다 렙제가 좀씩 되기때문에 그냥 현재레벨에 맞는 아이템을 끼도록 하세요 -
네냐플 JanneDaArc2006.09.17죄송한 말씀이지만..ㆀ 20까지는 상점템이 가장 좋다고 봅니다;; 레어들은 28이상부터 마추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게다가... 주제넘지만 돈이 좀 되시니.. 초반엔 백법으루 광랩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