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Lv.37 짜리 어디서놀아여???ㅎㅎ

네냐플 心安。 2006-09-16 21:41 816
心安。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ㅎㅎ

 

탱크 보리스 Lv.37 어디서 놀까여??ㅎㅎ

 

그리구  돈버는 방법좀 29때 최상 사려구 57 改브리를 샀는데

 

사구나니까 돈이 40바꼐 없더라구요.. 그래서

 

돈좀 벌어볼려구여..ㅎㅎ 

 

그리구  샤른이나 검투같은 베기템좀 선호해주시면 ㄳ 하구여.ㅎ

 

그럼 많은 댓글 기대하면서 이글 마쳐봅니다~~~ㅎㅎ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히와타리카이
    2006.09.16
    홍옥동굴이나 시높1층공평도 괸찮을듯
  • 시벨린
    네냐플 디프ф
    2006.09.16
    만약 현질 할꺼면 샤른최상이랑 검투 상급 끼시는게..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