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ㅎㅎ
탱크 보리스 Lv.37 어디서 놀까여??ㅎㅎ
그리구 돈버는 방법좀 29때 최상 사려구 57 改브리를 샀는데
사구나니까 돈이 40바꼐 없더라구요.. 그래서
돈좀 벌어볼려구여..ㅎㅎ
그리구 샤른이나 검투같은 베기템좀 선호해주시면 ㄳ 하구여.ㅎ
그럼 많은 댓글 기대하면서 이글 마쳐봅니다~~~ㅎㅎ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히와타리카이2006.09.16홍옥동굴이나 시높1층공평도 괸찮을듯 -
네냐플 디프ф2006.09.16만약 현질 할꺼면 샤른최상이랑 검투 상급 끼시는게..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