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 아시는 분도 있지만 태클 사양이요
모르는분들을 위해서 씀
우선 콤보를 3까지만들어여
그다음
2콤보까지만그냥떄리고 바로 연을쓰세여
그럼
보리스처럼 뽀대나고 빠릅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8스탯중에 스탭이나 덱스를 많이 올리면 딜레이가 줄어서 더 빠릅니다 -
네냐플 Rule2006.09.17대략난감~ -
네냐플 소이퐁2006.09.17꼭 콤보를 3까지하실건없구..한번치시고 연을 쓰시면 되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