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제가72인댕 어질점...평가점요 ㅇ _ㅇ

네냐플 gosoa그린i 2006-09-16 21:44 741
gosoa그린i님의 작성글 1 신고
어질 75구효 ㅇ_ ㅇ....덱스는 54입다... 평가좀요 ㅇ_ ㅇ 마검이에효...크크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8
    단순히 어질과 덱스만으로는 어떻다고 평가하기 힘듭니다 데미지나 방어력도 사냥에 영향을 끼치니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