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렙 77인데
왜 안되는걸까요
도로시에게 찾아가 말을 약 100번정도? 걸어봣지만 쌀쌀한 대답뿐이엇습니다.
퀘스트 시작 조건이 몬지 아시는분은 답글좀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자하랑2006.09.18도로시가 주던 그 손수건 들고 가야해요 ㅎ 그리고 렙이 너무 높으면 안된다고 하던데요; 한..150정도 까지는 될듯.. -
네냐플 유s2006.09.16통탑중일땐 도로시 퀘스트 나왔단 말 듣고 가봐도 역시 나르비크가 활발하다는 얘기밖에 안했어요. 근데 오늘[새벽] 에피2사서 실행하고 혹시나 해서 말걸어보니까 되네요. 에피1땐 안되는듯 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