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퀘스트

새로생긴 도로시퀘스트말인데요

네냐플 Eternal영혼 2006-09-16 20:21 1649
Eternal영혼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렙 77인데

왜 안되는걸까요

도로시에게 찾아가 말을 약 100번정도? 걸어봣지만 쌀쌀한 대답뿐이엇습니다.

퀘스트 시작 조건이 몬지 아시는분은 답글좀여...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자하랑
    2006.09.18
    도로시가 주던 그 손수건 들고 가야해요 ㅎ 그리고 렙이 너무 높으면 안된다고 하던데요; 한..150정도 까지는 될듯..
  • 이스핀
    네냐플 유s
    2006.09.16
    통탑중일땐 도로시 퀘스트 나왔단 말 듣고 가봐도 역시 나르비크가 활발하다는 얘기밖에 안했어요. 근데 오늘[새벽] 에피2사서 실행하고 혹시나 해서 말걸어보니까 되네요. 에피1땐 안되는듯 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