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회피 재분배 질문

네냐플 카반 2006-09-16 12:28 1009
카반님의 작성글 2 신고

현재 렙 59인 탱크 보리스인데요

다른분들 말로는 69때 회피로 재분배 해야된다던데

꼭 해야만 되는건지,

그리고 어질 70정도면 어느정도 회피가 되는건지

가르쳐주세요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8
    자기 취향에 따라서 계속 탱크로 밀고 나가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렇지만 흔하진 않은편이죠 마법공격에 취약하다는 단점때문에 결국엔 회피로 변경하는경우가 대다수입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바유폐인
    2006.09.16
    꼭 69때 하는건 아니라고보구여 어질 70이면 크골한테 6대에 한대맞을정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