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현재 렙 59인 탱크 보리스인데요
다른분들 말로는 69때 회피로 재분배 해야된다던데
꼭 해야만 되는건지,
그리고 어질 70정도면 어느정도 회피가 되는건지
가르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8자기 취향에 따라서 계속 탱크로 밀고 나가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렇지만 흔하진 않은편이죠 마법공격에 취약하다는 단점때문에 결국엔 회피로 변경하는경우가 대다수입니다 -
네냐플 바유폐인2006.09.16꼭 69때 하는건 아니라고보구여 어질 70이면 크골한테 6대에 한대맞을정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