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베기형이고
스킬의경우
예)케릭이름 스킬이름 스킬렙 이렇게 알려주세요
예)보리스 연 1 이렇게..
베기형입니다 몇렙 몇때 를 꼭알려주세요 ^^ 즐테~~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아크기운』2006.09.16연/마스터 폭/마스터 횡베기/마스터[그 위로 찍어죽이는거 맞나..?] 클레이아머/마스터 이렇게 일껄요...? 렙은 되는데로 -
네냐플 바유폐인2006.09.16그냥 올릴대로 필요한것만 올리세요(연,폭,공격스킬은 되는데로 계속) -
네냐플 〃月姬、2006.09.16저도 잘 모르겠네요 ㅠㅠ. -
하이아칸 P시련P2006.09.16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