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진네만 렙1~끝까지 스킬좀...

네냐플 마부리3 2006-09-16 13:49 1370
마부리3님의 작성글 4 신고

베기형이고

스킬의경우

예)케릭이름 스킬이름 스킬렙  이렇게 알려주세요

예)보리스 연 1  이렇게..

베기형입니다 몇렙 몇때 를 꼭알려주세요 ^^ 즐테~~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아크기운』
    2006.09.16
    연/마스터 폭/마스터 횡베기/마스터[그 위로 찍어죽이는거 맞나..?] 클레이아머/마스터 이렇게 일껄요...? 렙은 되는데로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바유폐인
    2006.09.16
    그냥 올릴대로 필요한것만 올리세요(연,폭,공격스킬은 되는데로 계속)
  • 티치엘
    네냐플 〃月姬、
    2006.09.16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ㅠ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시련P
    2006.09.1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