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전 어제 시작한 초보입니다
막시민 스텟좀 알려주세요 // 마검사형으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이디안2006.09.17막시민은 초반에는 탱크로 나가는게 좋아요. 마검은 나중에 시엔브레이커 끼면서 하는 게 좋은데... -
네냐플 lcdthere2006.09.16테일즈위버-게임정보-캐릭터/특징-막시민-스테이지클릭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