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캐릭터 게시판에 스텟질문하실때는
렙과 캐릭터 원하는타입(물복,찔기,베기,마검등등)
정도 알려주시고 질문하셔주심 됩니다
무조건 회피케릭 탱크캐릭 말하셔도
렙대마다 재분방법이 틀리기 때문에
아무리 질문하셔도 리플이 안올라오실겁니다 ㅇㅅㅇ
암튼 즐거운 테일즈가 되시길
- 전체 댓글 :
- 0
캐릭터 게시판에 스텟질문하실때는
렙과 캐릭터 원하는타입(물복,찔기,베기,마검등등)
정도 알려주시고 질문하셔주심 됩니다
무조건 회피케릭 탱크캐릭 말하셔도
렙대마다 재분방법이 틀리기 때문에
아무리 질문하셔도 리플이 안올라오실겁니다 ㅇㅅㅇ
암튼 즐거운 테일즈가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