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캐릭터 스텟질문에 관해서

네냐플 샤르★ 2006-09-16 09:39 839
샤르★님의 작성글 0 신고

캐릭터 게시판에 스텟질문하실때는

렙과 캐릭터 원하는타입(물복,찔기,베기,마검등등)

정도 알려주시고 질문하셔주심 됩니다

무조건 회피케릭 탱크캐릭 말하셔도

렙대마다 재분방법이 틀리기 때문에

아무리 질문하셔도 리플이 안올라오실겁니다 ㅇㅅㅇ

암튼 즐거운 테일즈가 되시길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