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이스핀 할려고하는데 회피형 스텟과
제대로댄 스킬좀;;
어떤분이 막찍고 재분ㄱ- 이딴거 ㄴㄴㄴ
살30은 알고 딴거는모르겟슴 스텟만 알면 대충이해하는데 리플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JanneDaArc2006.09.17다음 카페 매직위버에 가시면 좋은 공략들이 많습니다. 참고하시길.. -
네냐플 샤르★2006.09.16자기렙에 스텝+18 덱스-5 어질은 최대한 자기렙과 같게 나머지디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