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이스핀 찔기 스킬,스텟좀..

네냐플 반색수박 2006-09-15 21:32 1629
반색수박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이스핀 할려고하는데  회피형 스텟과

제대로댄 스킬좀;;

어떤분이 막찍고 재분ㄱ- 이딴거 ㄴㄴㄴ

살30은 알고 딴거는모르겟슴 스텟만 알면 대충이해하는데 리플좀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JanneDaArc
    2006.09.17
    다음 카페 매직위버에 가시면 좋은 공략들이 많습니다. 참고하시길..
  • 이스핀
    네냐플 샤르★
    2006.09.16
    자기렙에 스텝+18 덱스-5 어질은 최대한 자기렙과 같게 나머지디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