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루시안 105 사막 찌르기 재분을 했거든요
스탯은 110/20/125/76이구요 검계보정이구요
105 이후 받게되는 포인트 스탯 찍는법을 알고 싶어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아슐린2006.09.17네 감사합니다 ^^ -
네냐플 JanneDaArc2006.09.17제생각엔 이대로 쭈욱 사냥하시면서 어질찍어주시면될듯싶어요.이대로 어질찍어주시면서 170까지 공파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어질은150정도까지 찍으시면될거같네요 140이나 140이나 150이되시면 체력이나 댐지를늘리세요 -
네냐플 인사간람2006.09.15님겐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