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루시안 105 재분 후 스탯질문

네냐플 아슐린 2006-09-15 20:29 800
아슐린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루시안 105 사막 찌르기 재분을 했거든요

스탯은  110/20/125/76이구요 검계보정이구요

105 이후 받게되는 포인트 스탯 찍는법을 알고 싶어요~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아슐린
    2006.09.17
    네 감사합니다 ^^
  • 이스핀
    네냐플 JanneDaArc
    2006.09.17
    제생각엔 이대로 쭈욱 사냥하시면서 어질찍어주시면될듯싶어요.이대로 어질찍어주시면서 170까지 공파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어질은150정도까지 찍으시면될거같네요 140이나 140이나 150이되시면 체력이나 댐지를늘리세요
  • 시벨린
    네냐플 인사간람
    2006.09.15
    님겐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