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나비나무에 대하여 가르켜주새요

네냐플 밀롸네브롸스카 2006-09-15 21:49 1017
밀롸네브롸스카님의 작성글 2 신고

나비나무1차는 몇때해야하나요?

나비나무2차는 몇때해야하나요?

좀 가르켜주새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힘들게두번때려
    2006.09.16
    나는 괴물나무도 힘들었는데
  • 막시민
    네냐플 SilveRoad
    2006.09.15
    서폿받으시면 뭐 언제라도;ㅎ 전 혼자서 1차는 30정도무렵에 물약-_-개먹어가면서 깻고 , 2차는 왠만하면 서폿받으시는거 추천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