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비나무1차는 몇때해야하나요?
나비나무2차는 몇때해야하나요?
좀 가르켜주새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힘들게두번때려2006.09.16나는 괴물나무도 힘들었는데 -
네냐플 SilveRoad2006.09.15서폿받으시면 뭐 언제라도;ㅎ 전 혼자서 1차는 30정도무렵에 물약-_-개먹어가면서 깻고 , 2차는 왠만하면 서폿받으시는거 추천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