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번에 새로나오는 캐릭터들(조슈아,란지에,이자크 등등)은 에피2시작해야만 만들 수 있음?
아니면 에피1하고있어도 만들 수 있어요???
빨리 부탁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ARASI상2006.09.16에피1클리어하면 그냥 할수 잇을것 같구요.에피1다못깻다면 아마 케쉬를;;그런데 왠만하면 클리어하는게 좋을듯;그리고 아직 챕터1도 안나와서 어떻게 될지모르겟네욤;; -
네냐플 즐테요2006.09.16에피2여 야만 가능한것 같구요 에피1 힘드시면 캐쉬1800 원 들으셔서 2로 걍 넘어가세요 그리고 13개면 조슈아 나온다는 소문으로 보아 조슈아가 먼저 나올것 같네여^^ -
네냐플 『천사의혼』"2006.09.16캐릭터 만들어지는데로 에피 2 나올거같아욤 ㅇㅅㅇ--ㅇ- -
하이아칸 전갈2006.09.15???들의 말중에.. 폰티나 가 움직이기 시작했다고 하면서도 샤프롱 이야기 나오는거 보면.. 소설에서는 클로에랑 란지에가 제일 관련성이 있는 인물인지라 -ㅅ- -
하이아칸 전갈2006.09.15에피1 하고있어도 만들수 있다고는 하네요... 그런데 -_- 조슈아가 먼저 나온다고 어디서 들은거같은데 제 생각엔 클로에 랑 란지에가 먼저 나올거같다는.. 어떤님 쳅터0 가이드 올릴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