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루시안키우는법좀

네냐플 싱싱한우유 2006-09-15 17:20 1145
싱싱한우유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루시안을하려구하는데염 물리복합이좋나염??베기가좋나염??찔기가좋나염??

글구스텟도좀 가르쳐주세요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8
    초기에 선택할때 물리복합,베기,찌르기 이렇게 선택하라고 나오는데 스탯을 어떻게 찍으면서 완성할것인가에 따라서 선택합니다 전 베기형으로 2:1물복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참고
  • 루시안
    네냐플 ARASI상
    2006.09.16
    자기가하고싶은게 제일좋은거겟죠.뭐 일단 루샨은 딜레이가 짧은만큼 찔기로 많이 나가죠.하지만 저는 베기;;; 베기는 공뎀안나옴으로 비추;;(재분할생각;;)
  • 이스핀
    네냐플 샤르★
    2006.09.16
    개인마다다르겠지만 초반엔 베기 중후반엔 물복도 좋습니다
  • 시벨린
    네냐플 인사간람
    2006.09.15
    찔기가가장좋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