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루시안을하려구하는데염 물리복합이좋나염??베기가좋나염??찔기가좋나염??
글구스텟도좀 가르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8초기에 선택할때 물리복합,베기,찌르기 이렇게 선택하라고 나오는데 스탯을 어떻게 찍으면서 완성할것인가에 따라서 선택합니다 전 베기형으로 2:1물복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참고 -
네냐플 ARASI상2006.09.16자기가하고싶은게 제일좋은거겟죠.뭐 일단 루샨은 딜레이가 짧은만큼 찔기로 많이 나가죠.하지만 저는 베기;;; 베기는 공뎀안나옴으로 비추;;(재분할생각;;) -
네냐플 샤르★2006.09.16개인마다다르겠지만 초반엔 베기 중후반엔 물복도 좋습니다 -
네냐플 인사간람2006.09.15찔기가가장좋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