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루시안 키우는법좀 ㅜ

네냐플 하얀빛안개 2006-09-15 16:11 947
하얀빛안개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렙57에 베기루시안을 키우고있는데요..

어떤분들은 62때 재분해서 찔기로 바꾸라고 하시구요..

어떤분들은 69때 하라는데 루시안은 베기가 좋아요?찌르기가 좋아요?

그리고 찌르기가 좋다구 생각되시는분들은 이유랑 렙몇때 재분해서 찌르기로 바꺼야하는지 알려주세요 ㅜ

전 베기 캐릭인데 해동에서 크리스탈골렘잡을때 연쓰면 600씩 6방인데;

만약에 찌르기로 바꺼서 하게되면 대충 1200정도뜬다고 치고하면 연보다 3방차이나는데

해깔리거든요..ㅠ

어떤게 좋을지.. 나실, 베기 펠샨, 홍날이 있긴한데요..펫에 경심인가 크리확률높여주는것도 있구요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꼭 답변해주세요~ ㅜ 즐테하세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5
    루시안은 초반엔 찌르기나 베기형으로 키워도 나중에 가면 물복이 가장 무난하고 좋습니다 원래 물복으로 특화된 캐릭이라서요 재분배는 69때 하세요 찌르기는 손이 많이가서 베기가 더 편하실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