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80부터145까지숩게올리는법은
우선렙80부터쉽게올리는법은
두개의다리위로올라가면카레이스사막이보일것입니다.
그사막에몬스터는,샌드렘,캐터스만사냥하시면됩니다.
샌드렘경험치1천캐터스9백정도
이제95가되면
혼령의미로3에서공평사냥하세요
거기는경험치가800,900,2700그정도줍니다.
그리고115까지찍고
두개의다리아래로가면붉은수련의숲이보입니다.
여기는사람들이많기때문에죽어도살리기가좀쉬울것입니다.
노브레인같은경우는마비나,블라인드가잘걸립니다.타우러스도잘걸립니다.
하지만알루코라는몬스터는그냥내버려두세요잡다가
죽을수있습니다.
타우러스는1000~800정도주고
노브레인은1100정도줍니다.
그리고이제125가되면아주쉽습니다.황금모래유적지에서130까지놀고
130부터는황던1층에서골디안잡몹들잡고노세요
140이되면사냥터가즐릴것입니다.
이럴떄는나르비크새로생긴npc클릭해서엘티보에보내주라합니다.
여기서혹한의땅이라는사냥터가있는데혹한의땅2가면
여러가지몬스터가있고뭔가색다른재미가날것입니다.
거기는몹몰이가좋아서아주좋습니다.
거기는경험치가1200주고제일후린게800일꺼입니다.
이제145되면푸숀을사야합니다.재분을해야하고
푸숀은마법사의돌,혹은샤른2장,이렇게해도교환이됩니다.
하지만푸숀을끼면사냥터는다가봐서즐리게될것입니다,
여기서도플갱어2나
파이트클럽
깃발뺏기대기실에가서
자기지금까지얼마나강해졌는지
시험을해보세요
그리고145부터는모든사냥터를사냥할수있습니다
혼란의동굴10층
시노프던전6층
제외하고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꼴등2007.11.30저기 님아 렙80때 사막간다는것은 좀,,,,,,힘든데요 미스 쩔겠네 ㄷㄷ -
하이아칸 創시벨創2006.09.17100넘으면올리기가쉽나 ㅡㅡ..;; -
네냐플 소이퐁2006.09.17이분 참... 막쓰셧다고 봐야되네요;;그리고 푼숀은 꼭 사야하는것이 아닙니다..메트라로도 충분히 모나스 메기렙까지 가죠; -
네냐플 불꽃사노2006.09.15그리고 케릭의 특성이나 스킬의 영향 때문에 105전까진 사막사냥은힘이많이듭니다 이점참고해서 하세욘~ -
네냐플 불꽃사노2006.09.15대략맞는말이긴한데요 갓80찍은 분들은 사막이나 그 지형의 특성에맞게 스텟을만들어야겟죠 -
네냐플 lcdthere2006.09.14그래도 글을이만큼써주셔감사!~ -
하이아칸 『紅眼』2006.09.14장난치지마세요 진짜인줄 초보분들 믿잖아요.. 사막 덱스 130이상 찍어야 겨우 박히고, 메트라찍을때 까지 사냥. 혼미는 초보분이 개뿔.. 고수분들 많아서 빨리못잡으면 오히려 안오릅니다.(몹이 없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