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에피소드2쳅터0공략(전체편)

네냐플 순수한마녀☆ 2006-09-14 22:25 1228
순수한마녀☆님의 작성글 3 신고

시작장소:(스크롤누르면어디든다되요)

계속진행하다보면젤리캉을잡아야합니다.

1번쨰출연몬스터는:스어삐,포이즌젤리삐,젤리삐,아이스젤리삐

잡는게아니라 치고 유인하는겁니다(쳅터5장작때기랑같습니다)

2번쨰는참어렵죠?

2번쨰는 도플갱어가나옵니다.

또위에는비석이있죠

도플갱어를다잡으세요.

그리고 각 가짜  아티팩트를 비석앞에둡니다.

예.남장하기도 싫은데 수고하셨습니다는 이스핀의아티팩트입니다.

그리고 좀더 쌔 진 보스몹 젤리킹 입니다.

열심히 잡으세요 ^^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순수한마녀☆
    2006.10.28
    설사먹는아이님괜히여기와서욕하지마셈 그리구고렙키우고싶으면 테섭이나하세요ㅡㅡ;;
  • 보리스
    하이아칸 가르다스하
    2006.09.14
    님들아걱정마삼제가초보자들도할수있도록 스크린샷까지뽑아올게요
  • 보리스
    네냐플 설사먹는아이
    2006.09.14
    운영자 개 XX어쨋든 저랩은 안대는거자나 ㅅㅂ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