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작장소:(스크롤누르면어디든다되요)
계속진행하다보면젤리캉을잡아야합니다.
1번쨰출연몬스터는:스어삐,포이즌젤리삐,젤리삐,아이스젤리삐
잡는게아니라 치고 유인하는겁니다(쳅터5장작때기랑같습니다)
2번쨰는참어렵죠?
2번쨰는 도플갱어가나옵니다.
또위에는비석이있죠
도플갱어를다잡으세요.
그리고 각 가짜 아티팩트를 비석앞에둡니다.
예.남장하기도 싫은데 수고하셨습니다는 이스핀의아티팩트입니다.
그리고 좀더 쌔 진 보스몹 젤리킹 입니다.
열심히 잡으세요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순수한마녀☆2006.10.28설사먹는아이님괜히여기와서욕하지마셈 그리구고렙키우고싶으면 테섭이나하세요ㅡㅡ;; -
하이아칸 가르다스하2006.09.14님들아걱정마삼제가초보자들도할수있도록 스크린샷까지뽑아올게요 -
네냐플 설사먹는아이2006.09.14운영자 개 XX어쨋든 저랩은 안대는거자나 ㅅㅂ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