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지금 챕터6이거든요 그런데 한4,5번 정도 껫는데도 에피사오한테가도 아무일도없네요 이때는어케함?
글고 제 챕터가 2개가 됬어요... 왜이렇게됬는지는몰라도 챕6하고챕3이렇게 두개임 어케해야하는지 갈켜주셈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ilveRoad2006.09.15용자 1차는 깨신듯 ,2차 하기전에 마법의 양초엿나 하여튼 뭐 중간에 하나 걸쳣다가 2차 하러 가시면 될듯. 자세한건 네이버지식인 사용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