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챕터4

하이아칸 『영원한이별』 2006-09-13 20:00 903
『영원한이별』님의 작성글 1 신고

랩35의 나야트레이인데요.챕터4 랩50 막시민 친구와 둘이서 꺳는데

촌장집가고 섀도우애쉬가서 보상받고 마지막에 나비나무 동산 가는데

시작지점-4-2-2-3-2-5-직석 이라는데 4-2-2-3까진 되다가 2포탈이 없고 기둥만잇는데 어캐하죠???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밀롸네브롸스카
    2006.09.13
    저는 제가 직접 찾아갓어요 써논거 틀린것도 잇음 직접가는게 좋음 저는..... 가서 나비나무랑뜨다가 죽엇는데 크흑......ㅜㅡ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