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저는 티치엘의 초보자 (티샤핑)
입니다. 아는게 별로 없어요(우울)그렇지만 게시판
에다가 제 질문을 시원하게 답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제 소개는 끝났으니 질문을 할께요.
다른 사람은 백법 좋다하고, 다른 사람들은 잡법이
좋다하는데 뭐가 제일 좋나요? 모르겠네요.
그럼 여러분 즐테 합시다!! -티샤핑-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lcdthere2006.09.14저는잡법에한표!~ -
네냐플 불꽃사노2006.09.14솔직히 티치가젤재밌구요 스킬다양하구요 티첼위버란말처럼-- 티첼가면갈수록극강입니다ㄷㄷ 열시미키우센 ㅋㅋ후반엔지존 ㄷㄷ -
네냐플 불꽃사노2006.09.14렙 1-18 공법가센 19재분 19-125 백법강추 아님 19-105백법 가센 105부터잡법>>>>공법 맘대루 ㄷㄷㄷㄷ 대략 이대로만해도 무난하구요 극초반엔 힘들지만 30때쯤대믄 백법변신해서 무한렙업 ㄷㄷ -
네냐플 하늬、2006.09.14백법이나 공법하세염 ; -
네냐플 아가별아가달2006.09.13백법이들 잡법이든 하시분 나름입니다... 백법은 초반에 렙업하기가 쉽죠,,, 잡법은 공격과 힐을 둘다 사용하면서 공격을 하는 캐릭이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