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초보자 티샤핑 입니다>.<

네냐플 티샤핑 2006-09-13 19:34 757
티샤핑님의 작성글 5 신고

안녕하세요?? 저는 티치엘의 초보자 (티샤핑)

입니다. 아는게 별로 없어요(우울)그렇지만 게시판

에다가 제 질문을 시원하게 답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제 소개는 끝났으니 질문을 할께요.

다른 사람은 백법 좋다하고, 다른 사람들은 잡법이

좋다하는데 뭐가 제일 좋나요? 모르겠네요.

그럼 여러분 즐테 합시다!!  -티샤핑-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lcdthere
    2006.09.14
    저는잡법에한표!~
  • 시벨린
    네냐플 불꽃사노
    2006.09.14
    솔직히 티치가젤재밌구요 스킬다양하구요 티첼위버란말처럼-- 티첼가면갈수록극강입니다ㄷㄷ 열시미키우센 ㅋㅋ후반엔지존 ㄷㄷ
  • 시벨린
    네냐플 불꽃사노
    2006.09.14
    렙 1-18 공법가센 19재분 19-125 백법강추 아님 19-105백법 가센 105부터잡법>>>>공법 맘대루 ㄷㄷㄷㄷ 대략 이대로만해도 무난하구요 극초반엔 힘들지만 30때쯤대믄 백법변신해서 무한렙업 ㄷㄷ
  • 막시민
    네냐플 하늬、
    2006.09.14
    백법이나 공법하세염 ;
  • 티치엘
    네냐플 아가별아가달
    2006.09.13
    백법이들 잡법이든 하시분 나름입니다... 백법은 초반에 렙업하기가 쉽죠,,, 잡법은 공격과 힐을 둘다 사용하면서 공격을 하는 캐릭이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