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다른 육성법을 쭉보니 초반에는 공통계로 가다가 렙 몇정도에
도계로 옮기라고 써져있더군요..
그런데!!!! 처음부터 도계로 가면 망한테릭이 되는겁니까??
아니면 지금 도계로 가는중인데 공통계로 바꿔서 렙업좀 한담에
다시 도계로 바꿔도 괜찬은건가요?? 답답혀요 ㅠㅠ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2007.07.09전 도계열 까지 82까지 했는데요? -
네냐플 영혼의칼랄2006.10.09ㅇ -
네냐플 소이퐁2006.09.14아~ 님이 보신건 육성법이 아닌 재분법을 보신것같네요 ^^; 보리스가 초반에 공통으로 올린다면 회피형이라는소린데 그건 많이 아니죠 ㅎㅎ.. 초반엔 렙1부터 적어도 69까지는 도계로 올리며 디펜을 찍어주는것입니다. -
하이아칸 홍룡등천★2006.09.13저는도계열로만가는것을올다고생각함니다배울스킬은연원형배기종배기 검계:폭크레쉬봄스메쉬크레셔대지계:클레이아머흑마법커스언데드는1만올려주세요불은달의맹약은75때스킬쾌스트를할수있어요그거를갠다음에사용할수있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