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ㅜㅜㅜㄷㄷㄷ
저테일즈위버하는유저인데요 ㅜㅜ..<<
ㄷㄷㄷ랩은 37이구요 ㅠ.ㅠ챕터7인데
저번에 여관가서나왓을때 그림자병사다깼는데
이제어디가요?ㅜㅜ제가가이드북1권밖에안사서 ㅜㅜ..
ㅜㅜ그리고 랩 37티치엘 어디서사냥하는게좋을까요?
힐량한 적어도 800나오니까 팀플이좋을까요아니면
홍옥에서 솔플이좋을까요 ㅜㅜ좋은답변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아슐린2006.09.1437티치엘 해동 공평 추천 드립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