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죠기죠기 지금 제가 43 공법 키우는뎅,,,
솔플을 한다는 ㄱ - OTL....
피도 그렇게 높지 안아서 시높가긴 너무 무리고요,,
사냥터를 어디로 갈까 생각 합니다만...
좀 알려주세요오 ~ _~
피 약2천 정도 티첼이랍니다아 ~
아님 몬스터라두 추천해주세요오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4허니베어,무스켈 추천 바인딩 재료들을 주는데 이걸로 돈을 모으면 꽤 벌이가 됩니다 저렙때 돈을 많이 벌어두어야 고렙돼서 고생 안합니다 -
네냐플 정택현님2006.09.1343 이시면 해동이 낫지않을까요 해동노가다; ㅎㅎ 사람들이 자주하는 노가다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