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레벨 지금 20짜리 티치엘을 키우고잇어요
제가 레벨52되면 공법으로 바꾸려하는데 그때바꾸면 52막시민이나 보리스한테 데미지
훨씬 적게드는지즘 알려주세요 부탁해요;;
저는 그 티치엘의 쎈데미지를 보면서 키우는건데 ㅠㅠ
데미지가 안나오면 다른거키우려고요 ;;;
아참 질문 하나더잇는데여 하루에 3시간정도씩하면요 52까지 금방 키우저?? 몇일정도 걸리는지 이것도 답변즘해주세요 ㅎㅎ 부탁해요 ㅎㅎ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돈2006.09.13압박이다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