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챕터

챕터2

네냐플 최초의기사 2006-09-12 21:54 949
최초의기사님의 작성글 1 신고

물어볼겟잇는데젤킹깨고나면 엑시피터로가니까 퀘스트 주는데  왜전부다 매리와인인가 거기로가라하는지 ..................그리고 챕터2에나오는첫벗재로나오는 사람2명 그놈어덯게 해치우나여

님들은레벨몇대 뭐를 어덯게 햇는지 자세하기좀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백견
    2006.10.05
    돈던지기는 뽀대가 아닙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