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물어볼겟잇는데젤킹깨고나면 엑시피터로가니까 퀘스트 주는데 왜전부다 매리와인인가 거기로가라하는지 ..................그리고 챕터2에나오는첫벗재로나오는 사람2명 그놈어덯게 해치우나여
님들은레벨몇대 뭐를 어덯게 햇는지 자세하기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백견2006.10.05돈던지기는 뽀대가 아닙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