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챕터를 깨서 테시스를 차고 재분을 했는데요.
디펜을 하나도 안찍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스킬 캔슬을 많이 당하더라구요.
나야 렙 올리면서 디펜을 어느정도 찍어 줘야하나요 말아야하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黎明2006.09.18답변해 주셔셔 감사합니다~ㅎㅎ -
네냐플 kimjaejun2006.09.14흐음...저도 나야테시스 낀다음 재분해서 디펜1이랍니다... 하지만 나야가 테셋안끼면 디펜은 나야 갑옷제한 정도로 찍지만 오히려손해일듯 하네요...스텟이 부족이라서 디펜말고 회피찍으세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