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107 나야 스텟 좀;;

네냐플 黎明 2006-09-12 21:55 877
黎明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챕터를 깨서 테시스를 차고 재분을 했는데요.

디펜을 하나도 안찍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스킬 캔슬을 많이 당하더라구요.

나야 렙 올리면서 디펜을 어느정도 찍어 줘야하나요 말아야하나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黎明
    2006.09.18
    답변해 주셔셔 감사합니다~ㅎㅎ
  • 나야트레이
    네냐플 kimjaejun
    2006.09.14
    흐음...저도 나야테시스 낀다음 재분해서 디펜1이랍니다... 하지만 나야가 테셋안끼면 디펜은 나야 갑옷제한 정도로 찍지만 오히려손해일듯 하네요...스텟이 부족이라서 디펜말고 회피찍으세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