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렙38인데 어디서놀아요??? 홍옥이적당한가여???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유키c2006.09.13에....그렙이라면 52까지 해동에서 살수밖에없어요;; 그 사이가 고달플때이니 힘내시고!!!광렙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