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렙 63 인 잇핀을
키우고 있습니다~~
근데 사냥터가 ㄷㄷㄷ;;
해동은 넘흐 많이 가서 지겹궁...;;
나비나무는 사람들 많고;;;;;;;;;;;;;;;;;;;;;;;;
시높가면 백법이 없구....;;
어디사는게 조아용?ㅠㅠㅠ
댓글 많이 다삼+ㅁ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간신2006.09.12해동에서 렙 90찍기 고고싱 -
네냐플 시라노스2006.09.12렙 69까지는 해동을 그냥 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냥 해동하시는게.....좋을듯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