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사냥터!!!!!!!!!!!!!!!!!!!!!!!!!!!

네냐플 Seven20 2006-09-12 16:12 646
Seven20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렙 63 인 잇핀을

키우고 있습니다~~

근데 사냥터가 ㄷㄷㄷ;;

해동은 넘흐 많이 가서 지겹궁...;;

나비나무는 사람들 많고;;;;;;;;;;;;;;;;;;;;;;;;

시높가면 백법이 없구....;;

어디사는게 조아용?ㅠㅠㅠ

 

 

 

댓글 많이 다삼+ㅁ +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09.12
    해동에서 렙 90찍기 고고싱
  • 보리스
    네냐플 시라노스
    2006.09.12
    렙 69까지는 해동을 그냥 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냥 해동하시는게.....좋을듯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