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 이렙 시벨은..?

네냐플 惡파란惡 2006-09-12 16:30 758
惡파란惡님의 작성글 3 신고

 이제렙 48이구요 .. ㅋㅋ

 시높3~4에서 백법델꾸 사냥중인데 ..

 더좋은곳 있으면 추천좀요 ^^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12
    적당한 경험치와 적당한 득을 할 수 있는 해동 강추~~~
  • 밀라
    네냐플 『∥』
    2006.09.12
    페나 5나 해동 솔플 추천~
  • 루시안
    하이아칸 악마루샨
    2006.09.12
    해저 동굴가서 뛰세여 삐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