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제렙 48이구요 .. ㅋㅋ
시높3~4에서 백법델꾸 사냥중인데 ..
더좋은곳 있으면 추천좀요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12적당한 경험치와 적당한 득을 할 수 있는 해동 강추~~~ -
네냐플 『∥』2006.09.12페나 5나 해동 솔플 추천~ -
하이아칸 악마루샨2006.09.12해저 동굴가서 뛰세여 삐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