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어떤님이 엉뚱한 대답을적었더니
마구찍고 재분하라는;;
그레서 다시말할려구요
1. 제가 어질 회피 형태로 가려는데 스텟좀
1-2 회피형태의 좋은 것은 어느것인가요??? 베기/찔기/물리
2. 스킬좀 가르쳐주세요
2-2 돈던지기 마터해요?? 그리고 치는게 4가지있던데 뭐배워요??
3.돈잘버는방법은요??
이것중에서 따로 해주셔도 돼요
답변좀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죽음의속삭임2006.09.12음, 그러니까 휩,휩스러스트,다이트어택을 제외한 스킬은 다 마스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돈던지기도 공통계열이니 당연 마스터 하셔야 겠지요? -
네냐플 죽음의속삭임2006.09.12그리고 평타 스킬 네가지중에는 위에서도 말씀 드렸다시피 하드,스메쉬는 당연히 마스터시고...휩,휩스러스트는 개인취향에 따라서 마스터 하시게 된다고 보시면 될 듯 싶네요... -
네냐플 죽음의속삭임2006.09.12음, 그러니까 휩,휩스러스트,다이트어택을 제외한 스킬은 다 마스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돈던지기도 공통계열이니 당연 마스터 하셔야 겠지요? -
네냐플 죽음의속삭임2006.09.12스킬은 개인취향에 따라서 올리는 스킬이 조금씩 다른데요. 밀라 스킬은 거의 다 마스터라고 보시면 되구요. 평타 스킬중에 하드휩,스메스휩은 당연히 마스터 하셔야 하구... -
네냐플 죽음의속삭임2006.09.12나게 됩니다. 그래서 후반에 물복밀라도 채찍을 듭니다. 메트라 레벨때 베기로 스타일은 전환하는 것이 아닙니다. ^^; -
네냐플 죽음의속삭임2006.09.12될 듯 싶습니다. 그리고 스타일은 물복으로 하시면 됩니다. 밀라는 대부분 스타일은 물복으로 합니다. 단, 레벨 125 메트라 레벨부터 채찍을 듭니다. 채찍을 들면 딜이 0이 되기때문에 플레일과 스킬 딜차이가 많이 -
네냐플 죽음의속삭임2006.09.12레벨45에 공통계열이 마스터되면서 자동으로 편계열로 보정받으시게 될겁니다. 스탭,핵은 물복 무기인 플레일에 맞춰서 찍어주시면 되구요. 디펜도 마찬가지고 갑옷에 맞춰서 찍으시고 나머지는 어질에 투자해주시면 -
네냐플 죽음의속삭임2006.09.12밀라는 초반부터 원래 회피로 가야합니다. (밀라를 탱크로 키우시는 분은 거의 없습니다.) 레벨45까지 공통계열로 보정 받으시고, 레벨45이후부터는 편계열로 보정 받으시게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