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에피1을 다 깨지 않아도 들어 갈 수 있다는데.
그럼 받지 못한 테시스 세트도 주나요?
답변 부탁~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가르다스하2006.09.14에피소드2진입시스템은그냥에티소드2만진행됩니다. 만약테시스셋트를가지고싶다면 챕터다이제스트를사서보시기바랍니다. 아무리어려운챕터13-2라도그거사용하면맨꼭대기밴야의방으로갈수있습니다.거기서테시스아뮬렛받으세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12아이템 설명에 자세히 나와 있던데...으음...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물어보는게 이상하다는...;; -
네냐플 Habelin☆2006.09.12에스님 말씀이 맞아요. 보상템이라던가 돈, 경치 등도 주어지지 않죠. 음... 어려운 에피 1을 깨지 않아도 좋다는건 괜찮지만 그래도 깨는 맛이 많이 없어질 듯 싶어서 뭔가 아쉽네요; -
네냐플 My˚Men˚포2006.09.12저도 잘 모르겠지만 열심히 하세요 열렙 ㅋㅋ -
네냐플 『에스메랄다』2006.09.12에피2를 미리 할수 있다는거지 에피1을 깬다는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보상품은 주어지지 않습니다. -
네냐플 두글두글두글2006.09.12(헉내가한거 지워서 다시말할께요) 그건 아니라고봅니다.. 에피1도 같이 할수있다니깐 에피1도 깨면서 2도 깰수있다는거죠 ?.. 에피2에선 무엇을 줄까요 ㅎㅎ 에혀 ㅡㅡ저는 어제 3천만이라는 돈을 잃어서 할맛이없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