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아이템

에피2진입ㅋㅐ시템에 대해...

네냐플 야노얀센★ 2006-09-12 15:52 1506
야노얀센★님의 작성글 6 신고

에피1을 다 깨지 않아도 들어 갈 수 있다는데.

그럼 받지 못한 테시스 세트도 주나요?

답변 부탁~

전체 댓글 :
6
  • 보리스
    하이아칸 가르다스하
    2006.09.14
    에피소드2진입시스템은그냥에티소드2만진행됩니다. 만약테시스셋트를가지고싶다면 챕터다이제스트를사서보시기바랍니다. 아무리어려운챕터13-2라도그거사용하면맨꼭대기밴야의방으로갈수있습니다.거기서테시스아뮬렛받으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12
    아이템 설명에 자세히 나와 있던데...으음...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물어보는게 이상하다는...;;
  • 나야트레이
    네냐플 Habelin☆
    2006.09.12
    에스님 말씀이 맞아요. 보상템이라던가 돈, 경치 등도 주어지지 않죠. 음... 어려운 에피 1을 깨지 않아도 좋다는건 괜찮지만 그래도 깨는 맛이 많이 없어질 듯 싶어서 뭔가 아쉽네요;
  • 막시민
    네냐플 My˚Men˚포
    2006.09.12
    저도 잘 모르겠지만 열심히 하세요 열렙 ㅋㅋ
  • 이스핀
    네냐플 『에스메랄다』
    2006.09.12
    에피2를 미리 할수 있다는거지 에피1을 깬다는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보상품은 주어지지 않습니다.
  • 시벨린
    네냐플 두글두글두글
    2006.09.12
    (헉내가한거 지워서 다시말할께요) 그건 아니라고봅니다.. 에피1도 같이 할수있다니깐 에피1도 깨면서 2도 깰수있다는거죠 ?.. 에피2에선 무엇을 줄까요 ㅎㅎ 에혀 ㅡㅡ저는 어제 3천만이라는 돈을 잃어서 할맛이없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