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요 저는 트라바체스 유저 인데요..
요즘 돈이 없어서 사람들한테 템좀 팔려고 합니다.. 그래서
좋은 아이템이나 그아이템이 어떤몬스터 한테서 나오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니다(^-^)
꼭 부탁 드릴께여 ..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12혼동 9층에서 샤른과 차크라 암 노가다가 있기는 하죠.... -
하이아칸 귀혼무쌍2006.09.12렙은 그리안높아보이시는데 그렙때면 포젤노가다가최고에요 그리고 위에님 바인딩도 최소50은되야 뻑이가죠^^ 저분렙에 무리해서반딩노가다하면 물약값만 반은들꺼에요 -
네냐플 시라노스2006.09.12님 렙이 어느정도 되죠? 렙에 따라 틀린데.......... 바인딩도 초반에는 괜찮더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