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챕터6 문제 !!..

네냐플 넥스터 2006-09-12 15:20 1013
넥스터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 보리스기를때

챕터를 좀 빨리클리어했어요 .;

마침 38되서 챕터6용자의무덤2차를 해야되는데

다들 저리가라고 하더라고요 ;;

몇정도되야 2차할렙이되나요 ?

그리고 2차할레벨될때까지 어디서 놀아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i검둥이i
    2006.09.17
    우엥../ 나도 39인가 그쯤인뎀../
  • 막시민
    네냐플 상냥한새벽
    2006.09.12
    레벨이 한 90은 되야 무난히..?
  • 보리스
    네냐플 시라노스
    2006.09.12
    저도 렙 40후반때에서 깼는데... 서포터 없으면 한대맞아도 치명타에요... 서포터 구하는게 좋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이디안
    2006.09.12
    80막군입니다. 백법없이 갔다가 소로스에게 한방 맞고 죽었습니다. 님 렙이라면 백법이 버프해줘도 오래 못 견딜 겁니다. 일단 렙부터 올리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