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보리스기를때
챕터를 좀 빨리클리어했어요 .;
마침 38되서 챕터6용자의무덤2차를 해야되는데
다들 저리가라고 하더라고요 ;;
몇정도되야 2차할렙이되나요 ?
그리고 2차할레벨될때까지 어디서 놀아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i검둥이i2006.09.17우엥../ 나도 39인가 그쯤인뎀../ -
네냐플 상냥한새벽2006.09.12레벨이 한 90은 되야 무난히..? -
네냐플 시라노스2006.09.12저도 렙 40후반때에서 깼는데... 서포터 없으면 한대맞아도 치명타에요... 서포터 구하는게 좋습니다. -
네냐플 이디안2006.09.1280막군입니다. 백법없이 갔다가 소로스에게 한방 맞고 죽었습니다. 님 렙이라면 백법이 버프해줘도 오래 못 견딜 겁니다. 일단 렙부터 올리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