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최근들어 캐쉬템 사시면서 무슨 선물만 되네 어쩌네 하면서 하시는분들은 그냥 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무조건 선불 받던가요.. 물론 사는사람도 사기칠수있기에..
파는분 사는분 모두 전속시스템을 이용하시는게 좋을듯하네요..
- 천사의키스 : [아노] s작은천사s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v화이트x홀v2006.09.17안되는 것두 있으니 그런게 아닌가염 -
네냐플 상냥한새벽2006.09.12이런 캐쉬템 교환으로 캐쉬를 지르게하는 넥O... 이건아니잖하... =_= -
네냐플 산스루2006.09.12전속이 안되는 아이템도 있기에 사기가 성행하는걸지도요..'ㅁ' 이왕하는거 다 되면 좋을텐데ㄱ-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