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아이템

캐쉬템은 전속으로 !!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13:43 1059
s작은천사s님의 작성글 4 신고

최근들어 캐쉬템 사시면서 무슨 선물만 되네 어쩌네 하면서 하시는분들은 그냥 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무조건 선불 받던가요.. 물론 사는사람도 사기칠수있기에..

파는분 사는분 모두 전속시스템을 이용하시는게 좋을듯하네요..

- 천사의키스 : [아노] s작은천사s -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v화이트x홀v
    2006.09.17
    안되는 것두 있으니 그런게 아닌가염
  • 막시민
    네냐플 상냥한새벽
    2006.09.12
    이런 캐쉬템 교환으로 캐쉬를 지르게하는 넥O... 이건아니잖하... =_=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2
    전속이 안되는 아이템도 있기에 사기가 성행하는걸지도요..'ㅁ' 이왕하는거 다 되면 좋을텐데ㄱ-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