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마검 보리스를 키워볼려고 하거든요
스텟과 스킬올리는 법점 갈켜주세요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상냥한새벽2006.09.12웬만하면 베기로 쓰시지... 게임루키를 찾아보시면 나올겁니다 ^^* -
하이아칸 귀혼무쌍2006.09.12하하 소싯적 제가마검보리스였죠 절대적으로 비추입니다 마검기술이 딱3개있죠 빙격참,프로즌슬레이,글라시아 절때 후회합니다 하지마세요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자세하게도 써주셨넹 ^^ -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2006.09.12분명히 말씀을 드릴 것은 마검사는 베기형, 물복형보다 확실히 약하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키우는데서 성취감을 느끼는 것이지, 강한 캐릭터는 아닙니다. -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2006.09.12핵마검은 핵70에 인트30의 핵위주로 연으로 사냥을 말합니다. 인트마검은 인트를 주로 잡아서 사냥 스킬은 아이스 미사일등과 같은 마법으로 잡습니다. 무기는 구할페와 대검 종류들을 잡습니다. -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2006.09.12일단 저레벨에 불가합니다. 인트마검은 인트70에 핵 30입니다. 어질과 덱스는 같습니다만, 막시민과 달리 보리스는 적중검이 없으니 덱스에 더 투자를 하셔야 할 것입니다. -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2006.09.12마검도 두 종류입니다. 인트마검, 핵마검등이 있지요. 다만, 초반부터 마검은 불가하다고 생각됩니다. 가능한 하겠지만, 마검 스타일로 잡아서 시작하신다면 분명, 금방 좌좔을 느끼고 그만두실 것이라 확신합니다..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