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정령초를가지고가야해서그러는데요
정령초는어떻게얻는건가요?
빠른시일내에답변부탁드릴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봄동에 정령초라고 꽃이 자라고 있음 ㅋㅋ -
하이아칸 여우야2006.09.12봄의동굴1층 12시방향(젤윗쪽),3시방향(2층입구아래쪽)과 봄의동굴2층 12시방향,3시방향쯤에서 나오는데요.2층은 라바플라이어라고 아직 초보분들에게는 힘든몹이니,1층을 추천합니다. -
하이아칸 루에니스2006.09.11봄의 동굴 12시와 4시 방향에서 얻을수있는데요 근데 잘안뜨고 토풀만 뜰때도 있어요. 참고 바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