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오랫만에 다시 시작햇는데요
오랫만이라서그런지...
스탯올리는법을 까먹엇거든요? .. 좀 스탯찍는법좀 알려주시구요
탱크형입니다ㅋㅋㅋㅋ
그리도 사냥터점 알려주세
改라바에다가 검투사잇구요
물약 원츄입니닼ㅋㅋㅋㅋ
뭐잡을까요?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불꽃사노2006.09.14그리고 지금은 탱커라도 69때 회피재분 들어가세요 아니면 정말 렙올리면서 사냥할만한데 시벨은 별루없어용 69찍고 회피재분해서 수동 고고싱 ㅋㅋㅋ -
네냐플 불꽃사노2006.09.14한가지더 사막90때도가는방법이있는데 그건비추고요 티치없음 암것도몬함--;ㄷㄷ 그러니 덱어질 적당하게맞춰서 수동에서 105까진썩길강추드립니다 ㅋㅋㅋ 수고하센 -
네냐플 불꽃사노2006.09.14시벨은 갠적으로 해동보단 수동입니다. 요즘 해동이나 수동이나 레어 ㄷㄷ이기때문에 잡템꾸준히 모으시구요 라바끼시믄 대략 105사막재분전까진 무조건 수동서썩을생각하고 거기서 죽는다란 생각으로 광렙하센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백법대리고 시높한번 가시는게.. ㅋㅋ -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2006.09.12탱크라면, 레벨 60정도에 수동2층까지 가능합니다. 3층부터는 아핸을 피해서 사냥해야 할테구요. 2층까지가 무난합니다. 그리고, 수동에서 레벨 100이상까지 썪습니다. -
네냐플 『음악지기』2006.09.12해동 강추죠.. -_-+ 가서 걍 푹 썩으셔용 -0-; -
하이아칸 넌해고야2006.09.11전 어떤넘이 해킹해가지고;; 사냥못하는데 ; 렙 57시벨린입니다 그레밸엔 해저동굴가서 잡으세요;.. 득템도 꽤잘대고요 5시간에 만으면 100만 조금벌면 20만정두벌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