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요
지금 테스트서버에 새케릭나왓나요???
글구 영자님꼐 한가지 질문!
도데체 왜 동접안뚫어주시나요??
제가 그것땜에 하루에 1~2시가정도
엔터만치구 시간을 헛되이보내고있습니다
아침에는 학교떔에 안되고
저녁에는 자야해서안되구
동접좀 뚫어줘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다마스커스、2006.09.25테썹 아뒤1개 남으시는분 저좀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 -
하이아칸 x엔비x2006.09.12재가요 아침엔학교가구 점심는 학교에서 공부중이거든요;; 글구 작은천사님아 저새벽에안일어나져요; 워낙 잡꾸러기라서ㅋㅋ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동접은 새벽에 뚤고 켜놓으심히.. ㅋㅋ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샤방 -
네냐플 사비〃2006.09.111.에피소드 2 캐릭터는 아직 안나왔습니다. 2.테섭 하는데 그정도는 감수해야죠. 저도 지금 두개씩이나 동접 뚫으면서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아침,저녁이 안되면 점심은 왜 없을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