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테스트서버 질문

하이아칸 x엔비x 2006-09-11 21:03 1578
x엔비x님의 작성글 5 신고

저기요

지금 테스트서버에 새케릭나왓나요???

글구 영자님꼐 한가지 질문!
도데체 왜 동접안뚫어주시나요??

제가 그것땜에 하루에 1~2시가정도

엔터만치구 시간을 헛되이보내고있습니다

아침에는 학교떔에 안되고

저녁에는 자야해서안되구

동접좀 뚫어줘요~~~~~~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다마스커스、
    2006.09.25
    테썹 아뒤1개 남으시는분 저좀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
  • 막시민
    하이아칸 x엔비x
    2006.09.12
    재가요 아침엔학교가구 점심는 학교에서 공부중이거든요;; 글구 작은천사님아 저새벽에안일어나져요; 워낙 잡꾸러기라서ㅋㅋ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동접은 새벽에 뚤고 켜놓으심히.. ㅋㅋ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샤방
  • 보리스
    네냐플 사비〃
    2006.09.11
    1.에피소드 2 캐릭터는 아직 안나왔습니다. 2.테섭 하는데 그정도는 감수해야죠. 저도 지금 두개씩이나 동접 뚫으면서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아침,저녁이 안되면 점심은 왜 없을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