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홍옥쩔에관한 질문

네냐플 비나리 2006-09-11 18:43 1262
비나리님의 작성글 6 신고

어떤분이 저보고 홍옥쩔을 받으시라고 하던데

혹옥쩔이 정확히 어떤것인지...?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시라노스
    2006.09.12
    홍옥4층으로 텔레포트해서 간다음에 공평성으로 키워주는겁니다. 렙업빨리할때는 좋습니다. 혼자키우는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고랩한테 공평으로 파티해서 하는건데 랩업은 빠르지만 재미는 없다는거..ㅋㅋ
  • 시벨린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
    2006.09.12
    일단, 자본이 있으신 분이라면, 쩔로 레벨업을 추천드립니다만... 아니라면, 축던에서부터 천천히 돈을 벌어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쩔로 키우신 분들 대부분이 자본이 없으신 분들은 나중에 날개 하나 사실 돈이 없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커틀세이브
    2006.09.11
    홍옥에서 자기보다 레벨이 높은 사람과 공평팀을 맺고 레벨이 높은 사람이 사냥하는 것을 말합니다. 확실히 레벨업은 빠릅니다.
  • 티치엘
    네냐플 나만의Style
    2006.09.11
    레벨업을 빨리하기위함이라면 홍옥쩔부터시작하는게 좋으실것이고 자신이 혼자 키우고싶다면 축던에서 해야하겠습니다 자기선택에 달린것이죠
  • 시벨린
    네냐플 창의랜서
    2006.09.11
    재미로 한다면 비추천 입니다. 뭐 그래서 저두 아직 한번더 쩔은 받은적이 없지요. 허나 빠른 레벨업을 원하신다면 받는게 좋겠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