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제가 나야 쳅3을 깨는데

네냐플 샤헬必 2006-09-11 18:25 872
샤헬必님의 작성글 2 신고

봄의동굴가서 정령초의 꽃가루를 받아오래요

그거 보통사람한테서 살수 있어요???

그리고...봄의동굴은 렙 몇부터 가나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챕터 템이라 살수는 없구요 안전하게 가시려면 20랩은 넘으셔야될듯해요^^
  • 시벨린
    네냐플 준기아범
    2006.09.11
    봄동은 18때부터 갈수있고요. 꽃가루는 봄동2에 가장끝구석가서 구해야합니다. 절대 살수가 없죠.ㅇㅂㅇ/ 혼자보다는 50은 넘는분이랑 가시는게 안전해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