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저 나야17인데 어디서놀죠?

네냐플 샤헬必 2006-09-11 18:22 612
샤헬必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지금 나야 물복 렙 17인데 넘 심심해서 젤킹잡아주고 다니고 이써요

렙17이 가서 렙 잘오르는데 없나요????축던도 잘안오르는데 축던말고 추천점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ISSYO」
    2006.11.08
    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해동 공평사냥도 좋습니다. 백법이랑요 ㅋㅋ
  • 막시민
    네냐플 포르쉐★、
    2006.09.12
    홍옥에서 쩔받으시거나 축던2에서 노시거나 크라이덴평원4에서 노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