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지금 나야 물복 렙 17인데 넘 심심해서 젤킹잡아주고 다니고 이써요
렙17이 가서 렙 잘오르는데 없나요????축던도 잘안오르는데 축던말고 추천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ISSYO」2006.11.08ㅋㅋㅋ..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해동 공평사냥도 좋습니다. 백법이랑요 ㅋㅋ -
네냐플 포르쉐★、2006.09.12홍옥에서 쩔받으시거나 축던2에서 노시거나 크라이덴평원4에서 노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