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2년만에 다시 테일즈 위버 시작하려고 하거든요
다시 시작하려니까 아무것도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보리스 육성법을 라이리안님의 http://blog.naver.com/chunhon88에서 봤습니다
라이리안님의 공략을 보니 레벨 4에 핵이 9 디펜이 6이었어요
근데 제가 4까지 올려보니 핵이8 디펜이 5까지밖에 안되더군요
라이리안님처럼 스탯 찍는 방법이나 다른 좋은 방법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아 스킬도 부탁드립니다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게임루키 참조하시면 보리스 부분에 더 많은 재분법있습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