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12렙 막시민 어디서놀아요?

네냐플 비나리 2006-09-11 17:03 719
비나리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쳅터1을 렙10때 깨고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제가 할수 있는 프리 퀘를 거의 하다니까 렙이 12까지 되더군요(스킬까지 올리고나서)

그리고 나니 할만한 퀘가 없고요 어디서 사냥을 해야 알맏을까요?(축던 빼고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축던이 무난합니다 ㅋㅋ
  • 막시민
    네냐플 비나리
    2006.09.11
    홍옥쩔은 어떤건가요??
  • 티치엘
    네냐플 『Misha。』
    2006.09.11
    축던안가실거면은 크라이덴평원에서 포젤잡으면서 노시는것이 가장 좋으실거예요. 아니면 홍옥 쩔 받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