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쳅터1을 렙10때 깨고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제가 할수 있는 프리 퀘를 거의 하다니까 렙이 12까지 되더군요(스킬까지 올리고나서)
그리고 나니 할만한 퀘가 없고요 어디서 사냥을 해야 알맏을까요?(축던 빼고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축던이 무난합니다 ㅋㅋ -
네냐플 비나리2006.09.11홍옥쩔은 어떤건가요?? -
네냐플 『Misha。』2006.09.11축던안가실거면은 크라이덴평원에서 포젤잡으면서 노시는것이 가장 좋으실거예요. 아니면 홍옥 쩔 받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