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쳅터 6의 용자 퀘스트 할때 지름길 알려주세요;;
자구 어려운거만 걸려서;;실패해요~ㅠ
용자 2층인가? 3층인가?;;거기서 스콜피온 빨리 잡으면 지름길 나온다는데 그건 좀 어렵구 따른곳으로 가는 방법 없을까요?
스콜피온 빨리 못잡구 망둥이 끝까지 다~ 잡으면 길이 하나밖에 안나오더라구요~ㅠ
그그그;;허베 20초 내에 잡는거!!!
그런거 젤 실은거;;
어째든 지름길좀 가르켜주세요~ㅠㅠ(울먹)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상큼발란깐찍2006.09.17아~~!!ㄳㄳ^^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랩이 어느정도 되야 가능한.. ㅋㅋ -
네냐플 세라자드2006.09.113층에서 지름길로 안가면 힘들어요 3층에서 한명이 먼저 들어가서 자리잡고나서 남은 사람들어가서 몹잡을때 서로 중복돼지않게 한명은 왼쪽 한사람은 오른쪽 정해놓고 들어가서 잡으면 그렇게 어렵지않게 깰수가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