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저는 산스루리아 서버의 돞1 진압 렙따 테셋 막군이랍니다 ^^ 렙은물론 50이구요
다아는 사실일지도 모르지만 모르시는 분을 위해 올립니다 ^^
도플1 역시 피케 가 가능한곳이죠
여기서 사냥하거나 놀러오는분들을 죽이는님들이 테러범 이라구 합니다 ^^
그님들을 잡는분을 진압이라구 하고요 ^^
자 이제 본론으로!!
돞1 테러나 진압을 하실려면.. 테셋이있어야합니다 (없어도 되지만 꽤유리 전테셋)
렙 80만들어서 렙따하세요 ^^ (렙따란 렙을 80에서 50으로 떨구는것입니다 ^^)
레벨 50 회피 재분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저는 이렇게햇습니다 케릭터는 막군입니다 물론베기형입니다 ^^무기는 브리트라 갑옷은 테갑입니다 ^^
레벨1에 돈던을 찍고 레벨업!! 업한 스탯은 올덱스!!
레벨2에 돈던을 찍고 레벨 6까지 올덱스!!
레벨6에 핵24 될때까지 올핵 (핵24가 되면 레벨은 13이 되있을것입니다..)
레벨 13에서 남은 필요포인트 2개는 어질에 찍습니다.
레벨 13에서 레벨41 까지 올어질 합니다 ^^
레벨42 부터 레벨 50 까지 올핵 합시다 ^^
그러면 핵42 디펜2or3 덱스60 어질 ?? (보정률에 따라랜덤)
됬있을것입니다. ^^
보정률이란 일정확률로 보너스스탯을 받는것을 말합니다..
0~50% 가 저주케고요 .. 51~60 보통입니다.. 61~100 축케입니다..
회피 재분을 했을때 저주케는어질이 56~62 나왔을겄이고
보통케는 어질이 63~66 나왔을 것이고 축케는 68~72 나왔을 것입니다..
돞1에서 막군 극어질은 65 이상입니다 ^^
(전 어질 60 떳죠 완전 저주케 혼의조각 발라서 62 ㅠㅠ)
펫스킬 추천입니다 ^^
펫1차 : 생명의원천 (체력+600)
펫2차 : 막군:민첩(딜레이감소) , 나머지케릭터:적중(덱스+10보정)
펫3차 : 회피케릭 : 회심(크리율증가) or 급습 (일정확률로 회피무시공격)
탱크케릭 : 강타 (일정확률로 방어무시공격) or 회심 (회심보다 강타추천 이유는 명셋으로 커버 됩니다 ^^)
극덱케릭 : 펫3차 경도올려주는스킬 빼고 아무거나 찍으셔도 무관합니다..
이제 장비를 알아볼까요?
장비 (막군 보리스 기준)
투구 : 금색투구 (마공셋은 나비리본 마공7메지션모자 끼세요 ^^)
갑옷 : 테시스갑옷
무기: 구브리(마공 20이상)
악세: 최상강귀 스카우터 (마공셋은 7별귀 끼세요 ^^ 7별귀시세는 싼쓰썹 1000만정도? ^^)
날개or몸 : 테시스날개 , 페스티벌윙
손 : 링오브호크아이 테시**찌 명중의반지
슈즈 : 최상욍슈 이그니스슈즈 테시스슈즈(테슈강추합니다^^)
마공셋은 장비할때 소개해놓고 명중셋을 알려드리겟습니다.^^
투구:금색투구 , 악세:5명중스카우터 6명중빨간선글라스 손:명중의반지 나머진 위장비끼세요..
진압분들은 돞3 가셔도 좋겟지만 테러하실분들은 도3 가면 바로 뒤집니다 ㅇ_ㅇ..
전 진압인데 도3가서 그냥뒤졋다는 돞1 테러로 오해받고 ㅡㅜ
보리스 50 극덱재분은 알고있지만 시간이없어서 나중에 수정하겠습니다 ^^
아그리고 산쓰썹 도플1 테러 알려드립니다 ^^ 조심하세여^^
돞1테러 : 니나노★ (막군,테러 어질70 초부자 ㄷㄷ.. 구브리임)
순결 (막군,테러 회쿡매니아 ^ ^ 약한데 회쿡만 조랭빠는넘 사칭사기꾼 ^^ 회쿡200개보유 )
초코、(막군,테러) **마음색구。(나야,테러) 원술(막군,테러) 천강(막군,테러)
네이버군 (루시안,테러) <- 피통장난아님 탱크.. 찔기재분해서 지금은..
네이버군은 다음(막군,테러)이란 아디를 이용해서 돞3 테러한다는.. 다음 렙136
테러 앞에 쓴 케릭터는 그테러하는분들의 케릭터입니다 ^^
제가 알려준 정보를 유용하게 썻으면 합니다 ^^ 테러보다는 진압으로써주셧으면하고
가끔 심심할땐 돞1케를 만드셔서 노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아노썹에는 테러많다네요 ㅋㅋ..
싼쓰도 많지만 ~ 아무튼 즐테하세요 ^^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마카레나』2006.10.08백법 티첼 도플잡거나 친구데리고 놀러갓는데 어느 막군이 쳐죽여놓고 제가테러라고하더라구요 그건 어떻게 -_-;; -
네냐플 《鐵勳》2006.09.26아 울섭 도1진압분 도3 오셔서 누가죽임 귓 -
네냐플 《鐵勳》2006.09.26테러진압만세~ 어예 150캐도 구브리 도2캐 발리고 ㅋㅋㅋ 도플에서 살던 나는 뭐냐 ㅋㅋㅋ 극어질은ㅋㅋ 몸빵약해 디진다 ㅋㅋ 명탬 끼면 발리거든 ㅋㅋ -
네냐플 리노아허틸리2006.07.28그래봤자 150 케들 난무해서 테러잡기 힘들낀데 - -
네냐플 『실피드』龍2006.07.28ㅠㅠ 저기.. 루샨두 쫌.. -
하이아칸 『Lin』2006.07.28훔,, 다소 허접한점이 느껴지네요.. 저라면 차라리 덱스를 조금 적게 찍고 어질을 박게씀니다^^; 한 덱 50 어질 70~ 80 정두,, 그게 좀더 이윤 남을거 같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