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운영자님 나야캐릭터에대해서

네냐플 Rune꼬맹이 2006-07-28 20:24 1680
Rune꼬맹이님의 작성글 25 신고

나야는 몹이 몰릴때 제일 짜증나는 케릭인데 패치할때마다 나야 범위스킬이 나올까 기대하는데

매일 나오지 않으니 참 실망이크네여 나야를 키우는데 렙 100을 찍어여 범위공격이 생긴다는거만

생각하면 나야를 접을까도하고 매일 생각합니다. 물론 수리검도 있긴 하지만 수리검

이거 있어봤자 물복은 공통계열이 높아야돼서 수리검 1~2개말구 찍을수도 없는 상황에다

1~2개 데미지는 포이즌젤리삐도 원킬나기 힘듭니다. 그래서말인데 나야도 왠만한 범위공격이

하나라두 생겼으면 좋겠어여 인술진 같은거 말구여 보리스처럼 폭 같은거라두 이건 제 생각인데

나야는 공통계열이 높아야돼니 공통계열에 범위공격스킬을 넣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왠만큼

데미지점 떳으면 하는 스킬이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야를 접지 못하는데

운영자님 다시한번 생각해주시고 다들 사람들이 나야를 좋지않는 케릭으로 보는데 제발 제발

범위스킬점 만들어주셨으면 좋겠네여

전체 댓글 :
25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가세카에데
    2006.08.05
    게시판주제에 맞진 않는것 같지만 저도 심히 공감해요! 수리검말고 더 좋은 범위형스킬이 생겼으면 좋겟어요...렙은 낮지만 갈수록 힘들어지기 시작해요...ㅜㅜ
  • 나야트레이
    네냐플 Gentiana
    2006.07.31
    150이상 안키워보신분들은 모릅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천사의속삭임
    2006.07.30
    나야라는캐릭터는 초보땐쉽다가 후반으로갈수록 점점도 OTL하는 캐릭터,,라는생각.
  • 나야트레이
    네냐플 Realize큐
    2006.07.29
    저도 나야를 키우는데 저도 범위 스킬 하나 생겼으면 하는 바램이 커요 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하늘병아리
    2006.07.29
    다 맞을때까지 오래걸리는 걸 알 수있습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암울해지는 캐릭이지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하늘병아리
    2006.07.29
    안생기고 시전이 빠릅니다.하지만 그뿐이죠 주력 스킬들은 다 후딜이 길기 때문에 한번 스킬 시전 하는 데 소모하는 시간이 깁니다. 범위공격인 수리검은 몹의 수가 많아질수록 후딜이 길어지고 인술심의 경우 마스터해서 날리면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하늘병아리
    2006.07.29
    결두 2타합쳐서 1타 판정이구요 데미지도 2타 합치면 다른캐 1타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초중반에 해당하는 이야기이고 후반가면 현저히 데미지가 떨어집니다. 그리고 스킬 딜레이에 관한 것도 거의 무딜이기때문에 마법진같은거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하늘병아리
    2006.07.29
    여기 나야 좋다 하시는 분은 나야좀 키워보셔야 할 듯^^; 물론 나야는 기본 무딜에 스킬도 인술엽말곤 다 무딜이라서 공속이 빠르다는 소리가 나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해보면 아시겠지만 일단 한번에 2타 치는것은
  • 나야트레이
    네냐플 йЁxОи
    2006.07.29
    저도 나야를 키우는데 ..그말 저 이해합니다.. 저지금 수리검던지기로 잘고있어요 ㅠ 용저겉은경우 몹이던비면 수리검 던지기로 무족해요 게다 시엔 뗌시 85까지는 공통가야해서 1개만찍고있는데 ..범워스킬1개쯤은 생겨좋으면
  • 보리스
    네냐플 하아덴
    2006.07.29
    그리고 나야가 공통으로 스텟을 받는다구요 -_-? 공통으로 스텟받으려면 못배우는 스킬 많죠.. 보리스도 공통으로 스텟받을려면 폭도 10레벨 안쪽일텐데요?
  • 보리스
    네냐플 하아덴
    2006.07.29
    저희길드에 255짜리 나야트레이를 보면 -_-; 나야가 약하다는 말은 전혀 맞는말 같지가 않다는 -_-;
  • 보리스
    네냐플 거해궁
    2006.07.28
    나야트레이라는 캐릭터는 다수보다는 1:1 성향에 강한 캐릭터란 것을 방어력을 보시면 알 수있죠. 즉 쉽게 설명하자면 도적이 방어가 약하고 회피가 높듯 나야트레이는 그런 성향인 겁니다.-하지만 지금 캐릭터들은 다 회피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연화천무
    2006.07.28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_-;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연화천무
    2006.07.28
    그리고, 보리스보다 좋다는님, 현재 테일즈에서, 보리스만큼 1:1강하고 (시벨린제외,) 단체기 좋은케릭 없습니다. (캐사기 밀라제외),현재 가장 밸런스맞는케릭, 보리스, 제일안맞는케 나야, 이미 메트라이상유저분들은 다아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연화천무
    2006.07.28
    전, 지금 보리스보다 나야가 더 좋을것같다는님들이 있어서 말합니다만, 테일즈에선 나야처럼 안좋은케릭 없습니다, 최소 세이라/메트라 키워보시고, 그레벨되면 얼마나 안좋은지, 얼마나 데미지안좋고 썩은케릭인지 몸소 체험하실겁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