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퀘스트

[클라드] 루모리진입 퀘스트

네냐플 Mrr 2006-07-28 18:24 2803
Mrr님의 작성글 11 신고

▣     레벨제한 : 없음

▣        준비물 : 탄광더듬이 10개 , 레드위키드의 녹은양초 10개 , 골램의 심장 10개

                           스쿠프의 손톱조각 10개 , 골램의 돌맹이 10개 , 위키드의 양초 15개

▣ 퀘스트 보상 : 경험치 3만 , 10만시드

▣     시작지점 : 클라드 촌장 저택

▣ 퀘스트 내용 : 클라드 촌장 바타나 가 그린츠에 붙잡힌 인질들을 구출해달라는 이야기 로써

                         가프, 니모이,라딕스 여러 NPC 들을 거져 준비물을 만들고 퍼즐을 풀어 구출

▣ 퀘스트 진행

 

처음으로 클라드 촌장 저택에 있는 바타나 를 클릭하여 퀘스트를 수락합니다 .

그러면 바타나가프 에게 가보라고 합니다

   

위에 미니맵 을 보시면 현 위치한곳에 가프 가 존재하는데요

클릭 하시면 몬스터어 번역기를 만들기위해  니모이 에게 가라고 합니다

    

위에 미니맵을 보시면 니모이 가 위치한 마법상점이 있는데요

그러면 재료를 구해오라고 하는데요

위에 대사와 같이 각각 10개라고 하는데 맨위에 글을 보시면

위키드 양초 15개 라서 썼습니다 그것은 나중에 5개의 위키드 양초가 더 필요하기 때문에

여기서 꼭 5개를 더 구해놔야 나중에 번거롭지 않게 할수있습니다

재료를 다 가져다 주시면 몬스터어 번역기를 주는데요

이것을 라이디아 라딕스 에게 줘야합니다

    

위 미니맵에 보이는 건물 안에

라딕스 가 있는데요. 가져다 주면 다시 이제 가프 에게 돌아가서

말을 걸면 위장을 하기 위해  위키드양초 5개를 더 가져오라고합니다

아까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5개를 미리 구해둔걸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부터 그린츠 1층 에 가야하는대요

이 위치에 이벤트 존이 생깁니다

이제 이안의 공략법을 가르켜 드리죠

저렙도 깰수있다는걸 보여드리겠습니다.. -.-

우선 저는 레벨 낮은게 없어서 그냥

레벨 8짜리 티치엘로 진행하겠습니다

들어가시면 2마리의 위키드 NPC

3개의 발판 과 열쇠를 넣는 2개의 바구니(?)

그리고 열쇠 12개가 있는데요 여기서 제일 무거운 열쇠 1개를 찾는겁니다

양쪽에 열쇠를 올리고 가운데 손을 밣으면 무거운쪽이 내려가는데요

가운데를 밣을수있는 기회는 3번

자 이제 한번에 가는법을 알려드리곘습니다

왠만하면 다들 아시겠지만 그래도 공략 쓰는건데

안쓸수 없잖아요 ^^;;

우선 양쪽에 6개씩 올리고 가운데 발판을 밣습니다

그러면 무거운쪽은 내려가고 가벼운쪽은 올라오죠 (당연하지만;;)

가벼운쪽 열쇠는 그냥 구석에 아무대나 버립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3개씩 올리고 밣습니다

저위에 열쇠1개는 신경쓰지마세여 -,.-;

이장면을 찍고 저 열쇠는 구석으로 치웠습니다

그럼 열쇠 3개가 나옵니다 1개씩 양쪽에 올리고

하나는 가지고 계시던가 땅에 버립니다

그러면 저는 스샷에 보면 양쪽에 올라갔는데요 .

이러면 둘다 무게가 같게 되므로

저 땅에 떨어져있는 열쇠가 제일 무거운것 입니다

이 제일 무거운 열쇠를 왼쪽 바구니(?) 에 넣어주시면

이벤트가 진행 됩니다

머라고 머라고 하고 진행하면 위키드가 나옵니다

여기서 Tip

음 여기서 부터는 캐릭 마다 마법을 써서 점점 체력을 깎아먹는

기술을 쓰는데요 저같은경우 레벨8티치엘이므로

"이그니션"을 써서  체력을 깍아내립니다

흑마법이 있는 캐릭은 포이즌

화염계열은 이그니션

이렇게 % 단위로 조금씩 hp 를 달게 한후 마지막 일격은 언제나

레벨이 낮은경우 "돈 던지기"를 합니다

레벨 10 경우 1000시드 를 소비하고

1000데미지를 주는대요

이렇게 해서 이그니션 포이즌으로 2~3방씩 갈겨주면

hp 10~20%를 웃돕니다

그상태로 돈던지기로 마무리 지어주세요

저는 레벨8 티치엘로 hp 333 으로써 배리어를 써도

120씩 달더군요 크리터지면 죽기 직전 2번 죽어서 겨우깻습니다..

다깨고 나면 클라드 바타나 에게 돌아가 보상을 받습니다

이렇게 보상을 완료하게 돼었습니다

만** -ㅂ-;

정말 기뻤습니다 7업이나 하다니요 -ㅂ-

▣ 각 캐릭마다 깨기 쉬운레벨이 있습니다

흑/화염 계열이 있는 캐릭은 16 만 돼도 쉽게 깨고

티치엘은 배리어가 있으니 12떄도 쉽죠

밀라/시벨린은 공격형 기술만 있고 마법기술은 없기때문에

돈던지기만 사용할수있으므로 약 24는 되야합니다

괜히 싸워보려고 갔다가 내구 다달지마세여~~ ㅋㅋ

 

아 정말 쓰기 힘들었습니다

그럼 즐테 ;

+Eternity+ 클럽 만세~♥

아노마라드 밀라 Mrr 였습니다.

 

* OS개그윈드。 이님께서 렙제가 20이라고 뭐라고

하시는데요 "바인딩스톤"을 이용해서 들어가면

렙제없습니다 괜히 시비어조 하시마세요^^;

전체 댓글 :
11
  • 막시민
    네냐플 Mango
    2006.08.07
    좋네요 공략 ㅎㅅㅎ 루모리 쾌는 28찍기 귀찮을때 하면 가장 좋다는 ㅎㅅㅎ
  • 막시민
    네냐플 쨍하고핵들날
    2006.08.03
    막시민 설명도 있었으면 하는...
  • 밀라
    네냐플 Mrr
    2006.07.30
    저위에 나오는몹은 위키드인데 발화걸린상태이고 루시안도 돈던지기로 해야합니다 또 렙 23 보리스면 쉽게 껨 -댓글 답변-
  • 이스핀
    네냐플 내삶의카리스마
    2006.07.30
    님아...근데 저 나오는 몬스터가 레드위키드인가요?
  • 티치엘
    네냐플 tichL
    2006.07.29
    와~좋은정보네요! 하지만 요즘은 이 퀘스트를 안깨도 들어갈수있으니..;;ㅠㅎ
  • 루시안
    네냐플 0마하드0
    2006.07.29
    루시안이할수잇는방법도좀가르쳐주삼
  • 보리스
    하이아칸 START★BORI
    2006.07.29
    근데 이거 렙몇때 깨야되나요? 저보리스 렙23인데 가능 할까요???
  • 보리스
    네냐플 하아덴
    2006.07.29
    좋은 정보네요.. 레벨이 낮을때 쉽게 올리는 방법이라 흐음.. ㅋㄷ
  • 이스핀
    네냐플 오후풍경
    2006.07.29
    잇핀 시작하자마자 이퀘 진행되는바람에;; 다른퀘랑 중복되는거가 있어서 꽤나 힘들었었는데...잘 해결 될듯^^
  • 티치엘
    네냐플 『아이시테루』
    2006.07.28
    근데요 이거 혼자꺠야지만 3만 딴분이랑 하면 1만이던가?? 경험치 ㅋ 테클 인가?? 테클이라 생각하시면 ㅈㅅ 5점 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플럭시블2
    2006.07.28
    이야 님아 좋은정보 감사 5점드려요!! ^^ 오늘도 즐테하시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