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여1년아니2년전에키우던케릭터가있는데여 이케릭터는아드셀 혼란의동굴안가고갔음 근데 지금은 왜그냥안가질까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幕軍』2006.09.10예전에 이벤트 라서 좌표등록기 줫지만 이젠 좌표등록기 안주니 35까지 만들고 걸어가야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