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아드셀35때가는거말고없나여

네냐플 미드썬더겜 2006-09-10 12:59 895
미드썬더겜님의 작성글 2 신고
저여1년아니2년전에키우던케릭터가있는데여 이케릭터는아드셀 혼란의동굴안가고갔음 근데 지금은 왜그냥안가질까여?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막시민
    네냐플 幕軍』
    2006.09.10
    예전에 이벤트 라서 좌표등록기 줫지만 이젠 좌표등록기 안주니 35까지 만들고 걸어가야죠;
1